ENDEITNLESPTJPCNKRRUPLFR HYIP Rater NewBie? Read Articles    Support  Report an error
logo
|
|
New York Moscow Tokyo
Members: 61661 ,  Today: 811
머리말
일반 정보
인터넷 투자
HYIP
Ponzi
지불 시스템
전자 - 금색
EvoCash
전자 - Bullion
INTGold
NetPay
GoldMoney
StormPay
Pecunix
보안 전자 지불에 시스템
HYIP에 투자
이익을 형성하는 방법인가?
위험
HYIP : 평가
1 차 투자를
귀하의 투자 캠페인 계속
골든 규칙
 
 
 
 
Article

HYIP에 투자


이익을 형성하는 방법인가?

수익률이 높은 소득 사업 참가자의 대부분은 미래에 대한 큰 돈이 어디 주최자 등 그들이 정기적으로 매우 진지한 관심을 지불할 수 있겠다 생각합니다. 소득, 확실히, 아무것도에서 오지 않았습니다. 심각한 HYIP 경험 관리자에서 많은 전문가들이 높은 소득 사업 개발 및 투자 계획의 실현을 효과적으로 작동합니다.

그래서 높은 항복 소득 프로그램에 소득의 주요 자원은 다음과 :

    1. 투자는 외환 시장.
    2. 국제 증권 거래소에 다른 기업의 주식 트레이딩.
    3. 다른 상업 복권에 참여했다.
    4. 로 투자 수익률이 높은 - 비즈니스
    5. 가져오기 및 부족한 물품의 수출.

참가자의 돈을 축적하여 그 말은, 사실은, 프로그램 지도자들이 유동 자산으로 사용할 수있습니다. 그럼 - 수익률이 높은 사업에 투자를 적극적으로 그들이 과세 대상이 아닌 오프 - 해안 상태를 사용하여 이익을 창출했다. 결과적으로 HYIP의 존재와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의 확대로 투자자들에게 추가 요금을 지불하는 요약한 충분하다.

사람들이 복잡한 경제 과정에서 먼 그것은 꿈만 같습니다 생각 할지도 모른다는 한 달 이상이나 심지어 트리플 더블 수있는 투자의 금액을 말합니다. 경험있는 투자자의 투자 이익을 항상 가지고는 안되는 것입니다 예측할 수있습니다. 넓은 지식을 가졌 그는 경험이 심각한 / 그녀는 쉽게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물건에 가격 변동에 따른 이익.

많은 투자자들은 통화가 금리 변동에 큰 재산을 만들었습니다. 상인은 그저 몇 시간 동안 외환 시장의 투자 자본을 이중 수있는 구체적인 알고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100 $와 그 / 그녀가 유로에 대해 추측을가는 가을과 긴 달러이다. 상인 9900 $ 안돼 - 관심 신용 및 영업 10000 걸립니다. 그럼 그 / 그녀는 속도에서 0.9755 유로를 구입하고 몇 시간 만에 환율 0.9845에 재판매. 그럼 그 / 그녀는 9900 브로커와 투자자의 순수 이익은 90 $입니다에서 지불한다. 그래서 24 시간 이내에 보증금을 90 % 미만을 증가시킵니다.

당연히, 환율 변동에 대한 시도는 금융 사고가 발생할 수있는 경험이없는 투자자가 재생됩니다. 그 / 그녀가 상당한 손상을지지 않습니다 전망 이익을 대신했다. 사실, 모두 높은 수익률 소득 공헌 프로그램의 역할을 투자자로부터 자금의 일부 초기 자금을 만들 후 수익성이 프로젝트 중 하나를 배포하는 데 다양한 경제 제도를 이용하고있다. HYIP 시간이 없다 산업 공정, 프로젝트 관리자는 단지 자본을 관리하지 않는 것이지만 그것을 증식을 도와줍니다. HYIP 사람을 효과적으로 시장의 변동과 경제 포메이션에 출전할 가능성이 높은 수익률과 지식이없는 개인 투자자 사이의 대리인이다.

물론, 환율에 대한 효과적인 방법 이외에는 다른 많은 돈을 투자하는 놀이, 예를 들면, 어떤은 물론 개발 도상국에서 일하는 조직의 증권 구매. 하지만 위험한하는 등 금융 위험이 높은 수익성에 의해 보상됩니다. HYIP 지도자 외에도 재보험하고 신뢰성이 높은 기업의 유가 증권에 투자한 자금의 일부 장소 선호한다.

높은 수익률은 소득이 있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상호 유익한 협력의 이상적인 예를하는 좋은 HYIP은 고객에게 거짓말을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을 주최 측은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지불하고 자신에 이익이 충분한 소득을 얻는 투자자들은 자본의 효율적인 관리.

예를 들어 자본 순환의 속도,,에 대한 정기적인 비즈니스 활동을하는 동안 외환 크게 순환 속도가 증가합니다. 24 시간 안에 수행할 수있는 몇 가지 높은 - 항복 거래를 한 모든 제공 - 하루 또는 1 주일마다 - 지불.

그러나, 당신은 그 조직의 대부분은 자신의 소득 소스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밀 유지를 선호, 불공정 경쟁을 두려워하는 잊지 말아야한다. 그래서 종종 프로그램이 절대적으로 높은 수익률은 소득이 투명하게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지불하고 프로그램을 신뢰성의 규칙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물론 사실은 상호 협력의 효과를 자신의 투자자 신뢰 beneficially 위험 가능성이 높은 항복 소득 프로그램 지도자 지식.

Download PDF

Disclaimer: We are in no way affiliated with any of the investment programs listed on our website. The information presented on our website is based on statistics and personal experience only. Please keep in mind that all HYIPs investments are highly risky. We do not recommend you to invest more than you can afford to lose.
Add Your Site | Link to Us | Currency Exchanges | About Us | Terms & Condition | FAQ | Sitemap | Partners
©All Rights Reserved 2008-2024
21000
18626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