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EITNLESPTJPCNKRRUPLFR HYIP Rater NewBie? Read Articles    Support  Report an error
logo
|
|
New York Moscow Tokyo
Members: 125677 ,  Today: 95
머리말
일반 정보
인터넷 투자
HYIP
Ponzi
지불 시스템
전자 - 금색
EvoCash
전자 - Bullion
INTGold
NetPay
GoldMoney
StormPay
Pecunix
보안 전자 지불에 시스템
HYIP에 투자
이익을 형성하는 방법인가?
위험
HYIP : 평가
1 차 투자를
귀하의 투자 캠페인 계속
골든 규칙
 
 
 
 
Article

보안 전자 지불에 시스템

전자 지불 시스템의 연중 무휴, 어떻게, 무단 액세스로부터 100 % 보호를 보장할 수있다는 안전 아무리. 당신은 당신의 돈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밖에 안전 규칙을 따르고있어. 균열의 거대한 숫자는 계정 소유자는 자신의 부주의의 결과입니다. 몇 가지 규칙은 사용자가 사기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할 수있는 다음과 같다.

    1. 운영 체제는 Windows 암호를 기억하고 사용자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옵션이 있지만 오히려 유용할 것 같습니다 일부 리소스를 사용, 그것을 강력하게 전자 결제 시스템의 계정에 대한 액세스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컴퓨터가 성범죄자 등록 데이터를 도용하여 전자 지갑이 비어 아무 어려움이있다. 모든 특수 파일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전자 지불 시스템의 플로피 디스크 또는 암호화 디스크에 저장되어있는 접근한다 수호와 함께 작업을 시작하는 경우에만 부여됩니다.

    2. 절대 알 수없는 사용자가 보낸 전자 메일 메시지를 엽니다 -. 이러한 메시지는 귀하의 계정 로그인과 비밀 번호를 훔칠 수 있도록 가해자 바이러스 및 트로이 목마가 포함될 수있습니다. 설치 소프트웨어는 잠재적인 위험 전자 - 메일 첨부 파일과 함께 e - 메일 비활성 수있다. 특별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수신 메시지 - 확인합니다.

    3. 절대로 당신에게 알려지지 않은 사용자에 의해 전송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이벤트에서 당신은 알 수없는 웹상에서 - 페이지, 어떤 분야에서 작성 절대 등록하지 않습니다. 절대 그 obtrusively 당신에게 제공되는 모든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는 데 동의합니다. 간첩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 소프트웨어가 컴퓨터에 해당 페이지의 대부분이 만들어집니다.

    4. 귀하의 PC에 바이러스 백신을 가진다 항상 - 소프트웨어나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의 공격의 위험을 최소화하고있습니다. 위험한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에서 당신을 보호하고 방화벽 당신은 해커의 공격에 맞서 싸울 수있습니다.

    5. 문자를 사용하는 전자 지불 시스템의 기술적인 유지 보수 서비스에 의해 서명에 관심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원칙적으로, 그들은 범죄자 계정 소유자는 생각으로 믿는 것이다 유도하는 시스템의 기능과 문제점에 대한 정보와 일부 전자 허구 - mail 주소를 자신의 등록 데이터, 로그인 및 비밀 번호를 보내드립니다. 만약 당신이 기술적인 유지 보수 서비스로 연락을 확신하지 못하는 경우, 당신은 더 나은 세부 사항을 지정하기 위해 공식적인 주소로 메시지를 작성했다. 당신은 더 많은 응답은 그들이 당신의 비밀 번호를 공개하고 그 사람은 그냥 평범한 컴퓨터 범죄자했다 하자는 요청이있는 모든 메시지를 보낸 적이 없다고 말하는 얻을 가능성이 높다.

    6.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는 절대 다른 사용자의 전자 지갑 또는 귀하의 계정에 돈을 균열의 양을 증가하도록 설계 마십시오. 그것을 할 수없습니다 첨부 파일과 범이 같은 메시지에 트로이 목마를 보낼 수있습니다. 대신에 좀 더 자신이 모은 것을 잃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귀하의 계정에 대한 추가적인 자금을 발생합니다. 전자 결제 시스템의 창조자들은 고객 지갑의 보안을 제공하는 매우 심각한되며 그것은 아마추어 프로그래머에 의해 쓰여진 작은 - 크기의 첨부 파일을 사용하여 휴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누군가 다른 사람에 어떤 이익을 얻을 수 원하는 사용자 계정의 로그인과 비밀 번호를 훔칠 수있습니다.

    7. 1 주일에 적어도 한 번 이상의 로그인을 변경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돈을 처리하기 위해 귀하의 계정에서 가능성이있는 범죄자 박탈.

또, 정보의 기밀성을 유지의 확실한 방법을 잊지 말라. 예를 들어, 다음 떠나 어딘가 잘 알게 될 수있는 종이에 비밀 번호를 쓰기 접근해서는 안된다. 비밀 번호를 간단하게하지 않는다 또는 분명, 자신의 생일, 자택 전화 번호 또는 이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비밀 번호를 무작위로 문자와 숫자입니다. 또는 그것을 추측을 추적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당신과 불쾌한 상황을 피할 수 사기 폭행에서 귀하의 전자 저축이 규칙에 따라 안전하게 지켜줄 것입니다.

 

Download PDF

Disclaimer: We are in no way affiliated with any of the investment programs listed on our website. The information presented on our website is based on statistics and personal experience only. Please keep in mind that all HYIPs investments are highly risky. We do not recommend you to invest more than you can afford to lose.
Add Your Site | Link to Us | Currency Exchanges | About Us | Terms & Condition | FAQ | Sitemap | Partners
©All Rights Reserved 2008-2024
21000
18626103